크게보기 작게보기
K-Pop 댄스 콘테스트 ‘CHOOM’ 홍콩 지역결선 개최
2021년 07월 28일 10시 51분 입력

주홍콩한국문화원과 한국관광공사 홍콩지사는 7월 29일 목요일 오후 7시 홍콩침례대학교 아카데믹 커뮤니티 홀에서 케이팝 댄스 콘테스트 “춤”(K-Pop Dance Contest “CHOOM”) 홍콩 지역결선 대회를 개최한다.

본 행사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케이팝을 좋아하는 홍콩 청소년들이 케이팝에 대한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며,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케이팝 댄스팀들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세계 결선대회 및 한류투어 티켓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곽부성, 유덕화 등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 활동한 홍콩 유명 안무가 써니웡(Sunny Wong)을 비롯한 홍콩 내 댄스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하여 참가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며, 행사일에 홍콩 한류 학생 연합회(HKJSSH)가 특별히 마련한 랜덤플레이댄스 행사 등이 진행된다.

홍콩 지역결선 행사는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며 온라인 플랫폼 Eventbrite에서 7월 22일 오전 11시부터 무료로 예약할 수 있다. 지역결선 행사장에 방문한 모든 관람객들에게는 한국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문화원은 향후 홍콩 청소년들이 한국문화를 깊이 이해하고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케이팝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